스포츠
쇠고기 사는 김아림…옷 쇼핑하는 이정은…투어다이어리 인기
엔터테인먼트| 2020-04-20 07:55

마트에서 고기를 사며 즐거워하는 김아림.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강제휴식'중인 여자프로골퍼들의 일상생활이 궁금하다면?

크리스 에프앤씨가 운영하는 크리스 블로그가 이런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컨텐츠를 연재하고 있다. 바로 이정은6, 김아림, 이가영 등 팬텀 후원선수들의 일상 생활을 보여주는 투어 다이어리 시리즈다.

지난 2월부터 크리스에프앤씨 공식블로그에 릴레이 형식으로 공개중인 ‘투어다이어리’는 선수들의 맛 집 소개, 휴식시간 보내는 법, 개인 라운딩 등 선수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다.

봄 의류를 고르고 있는 이정은

신중하게 고기를 산 뒤, 패스트푸드점에 들러 치킨까지 사서 집으로 돌아가는 김아림 프로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냈다. 마스크를 쓰고 캐주얼한 옷차림을 한 모습도 투어에서 보여준 여전사의 이미지와는 다른 밝고 유쾌함이 넘쳐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정은은 팬텀 스포츠 매장에 방문해 신상의류를 쇼핑하거나 미국 생활로 인해 함께 하지 못했던 동료, 지인들과의 라운딩에 바쁜 모습이다.

이정은은 “대회가 취소되서 전지훈련을 통해 끌어올린 좋은 샷감을 발휘할 수 없는 점과 예쁜 봄 옷을 뽐낼 수 있는 기회가 없어졌다는 게 아쉽다”면서도 “코로나19로 인한 휴식기를 통해 정말 즐거운 골프를 칠 수 있다는 점은 뜻밖에 찾아온 행복”이라고 전한다.

크리스 에프앤씨 공식블로그(blog.naver.com/creasfashion)에서는 후원프로들의 셀프카메라, 스윙영상 등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withyj2@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