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서울관광재단, 서울관광플라자 입주 단체 모집
뉴스종합| 2020-06-09 09:09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은 올해 말 개관을 목표로 진행하는 서울관광플라자에 입주할 관광 분야 단체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서울관광플라자(서울 종로구 소재)는 서울관광의 컨트롤타워 구축 및 생태계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관광 분야 단체를 위한 사무공간 등을 제공해 민관협력 활성화와 지역 상생 거버넌스 거점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입주사는 서울시 관광산업 육성과 관광경쟁력 제고에 기여할 수 있는 기관 및 단체를 대상으로 하며 ▷국가·지방자치단체·공익법인 ▷민법 제32조에 따라 서울특별시 또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설립을 허가한 관광진흥을 주된 목적으로 하는 비영리법인 ▷해외관광청(관광지사)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서울사무소에 한해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단체들은 플라자 내 사무공간과 사무지원공간, 공용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입주 기간은 입주 일로부터 최초 2년이며, 이후 서울관광 플라자 임차 기간 내 1년 단위로 계약을 연장할 수 있다.

서류접수는 오는 23일 오후 5시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고, 평가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7월 3일 최종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과 신청양식은 서울관광재단 누리집(www.st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jycaf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