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진짜 배틀’이 시작됐다…전효성의 새시즌 ‘배틀코덕쇼’ 19일 첫방
엔터테인먼트| 2020-06-17 07:31
MC 전효성이 진행하는 ‘배틀 코덕쇼-두번째 배틀’.

[헤럴드경제=김영상 기자]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대표)가 전개하는 ‘위라이크(WeLike)’의 뷰티 예능 콘텐츠 ‘배틀 코덕쇼‘가 더욱 강력해진 미션, 화려해진 새 멤버들과 함께 돌아왔다.

위라이크는 배틀 코덕쇼가 대체불가 MC 전효성과 새로운 뷰티 크리에이터 4명과 함께 더 새롭고 신선한 구성으로 매주 금요일 밤 시청자들을 찾아간다고 17일 밝혔다. 배틀 코덕쇼는 위라이크 오리지널 콘텐츠로, 지난 3월 참신한 포맷과 차별화된 뷰티 예능으로 출발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를 기반으로 오는 1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배틀 코덕쇼-두번째 배틀’을 진행한다는 것이다.

배틀 코덕쇼는 메인 MC 전효성과 4명의 뷰티 크리에이터가 의기투합해 200만원의 상금을 걸고 자신들만의 다양한 뷰티 꿀팁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스메틱 덕후들의 자체발광 뷰티 서바이벌’이라는 콘셉트로 기존 연예인 패널 위주의 리뷰 형식의 뷰티 예능 형식을 과감히 탈피한 새로운 포맷의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서바이벌 뷰티쇼다.

‘배틀 코덕쇼-첫번째 배틀’에 이어 MC에 발탁된 전효성은 가수 활동은 물론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뷰티 예능 MC로서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 뷰티계의 새로운 여신으로 떠오르고 있어 한층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보다 화려해진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라인업 또한 눈길을 끈다. 화려하고 키치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제이미포유’와 여심을 사로잡는 청일점 ‘죠셉’,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슈퍼루키 ‘지유’, 메이크업 컬러장인으로 불리우는 ‘에이슬’ 등 4명의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새롭게 합류해 코덕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위라이크 관계자는 “지난 시즌 첫선을 보인 배틀 코덕쇼의 인기에 힘입어 ‘배틀 코덕쇼-두번째 배틀’ 제작을 바로 진행하게 됐다”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력파 코덕들의 뷰티팁은 물론 새 멤버들과 전효성 씨의 케미와 입담으로 새로운 장르의 뷰티 예능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뷰티 예능 ‘배틀 코덕쇼-두번째 배틀’은 오는 6월 19일(금) 위라이크에서 첫 방송된다. 방송은 ‘스카이라이프(채널84)’, ‘올레TV(채널165)’, ‘SK Btv(채널112)’, ‘Btv 케이블(채널135)’, ‘딜라이브(채널97)’, ‘서경방송(채널112)’과 OTT플랫폼 ‘웨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ysk@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