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 언택스 호캉스를 위한 맞춤 서비스 도입
라이프| 2020-07-31 11:19

[헤럴드경제] 코로나19의 여파로 여름휴가의 풍속도가 바뀌고 있다. 국내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는 ‘호캉스’를 여름휴가로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광주광역시 시내와 야경을 조망할 수 있는 프리미엄 테마형 호텔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가 8월 1일 개관을 앞두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488개의 객실을 크게 11개 타입으로 구분하여 운영되는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는 숙박객이 프런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키오스크를 이용해 비대면으로 객실키를 발급받을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체크인·체크아웃을 할 수 있고, 모바일 어플을 통해 열쇠 없이 객실 출입이 가능하다.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 등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투숙객들이 객실 내에서도 활동적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가상현실(VR), 닌텐도 등 게임기 렌탈은 물론 특별하게 꾸며진 테마룸에는 대형스크린, 노래방기기, 사이키조명, 인공지능스피커 등이 마련돼 객실 내에서 다양한 즐길거리를 누릴 수 있다.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는 인 룸 다이닝 등 룸서비스와 식음업장(F&B) 브랜드의 언택트 서비스도 강화했다. 신선한 식재료로 수석 셰프가 만든 고급 한식 조찬이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것은 물론 이마트24 리저브 매장을 통해 주류, 커피, 스무디킹 등을 객실 딜리버리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 더본푸드스트리트 음식도 모바일 어플을 통해 객실 배달이 가능하다.

유지은 총지배인은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는 광주 전남 최초의 복합 스마트 호텔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방역을 철저히 하는 것은 물론 투숙 고객들의 완벽한 휴가를 위해 다양한 시그니쳐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는 오픈을 기념해 디럭스 레지던스 더블/트윈 객실을 8월 한 달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이다. 호텔은 광주광역시 서구 시청로 53에 위치해 있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