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S홈쇼핑, 첫 간편식 PB ‘한우한마리꼬리곰탕’ 출시
뉴스종합| 2020-09-14 09:02
NS홈쇼핑이 첫 식품 PB(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선보인 '한우한마리꼬리곰탕' [사진제공=NS홈쇼핑]

[헤럴드경제=신소연 기자]NS홈쇼핑이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HMR) 브랜드 ‘미트어스(Mitus)’의 첫 상품으로 꼬리곰탕 제품을 내놓았다. NS홈쇼핑은 미트어스 같은 자체 브랜드(PB) 식품 사업을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영역을 점차 확대할 방침이다.

NS홈쇼핑은 14일 ‘미트어스’ 브랜드의 첫 상품인 ‘한우한마리꼬리곰탕’을 출시했다.

미트어스는 ‘만나다(Meet)’와 ‘고기(Meat)’라는 단어와 ‘우리(Us)’라는 말을 합친 것으로 만남, 행복, 가족, 우리 먹거리 등의 뜻이 담긴 NS홈쇼핑 최초의 식품 PB 브랜드다. NS홈쇼핑은 식품 사업을 미래의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건강기능식품에 이어 HMR까지 영역을 확대했다.

이날 출시된 ‘한우한마리꼬리곰탕’은 ‘전국한우협회’와 손을 잡고 만들었다. 농업회사법인(주)비젼푸드와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계약을 맺고 제품을 생산했다. ‘미트어스’ 상품은 NS홈쇼핑의 TV홈쇼핑, 모바일앱, 쇼핑북, T-커머스 채널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통판매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조성호 NS홈쇼핑 전무(마케팅 총괄)는 “NS홈쇼핑은 식품 사업을 확대하고자 프리미엄 축산물 브랜드인 ‘미트어스’의 첫 HMR 상품을 출시했다”며 “높은 품질 관리력과 트렌드를 읽는 상품 기획력으로 다양한 농수축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라인업하고, PB상품 사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arrier@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