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차량용안마기 ‘두두(DUDU)’ 운전자용 두두안마기 론칭
라이프| 2020-09-25 10:01

▲제공=두두(DUDU)

[헤럴드경제] 달리는 차안에서 힐링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차량용 안마기 ‘두두(DUDU)’가 운전자용 제품으로 론칭된다.

공유미의 두두는 국내 최초로 도입하는 비즈니스로 차량용 안마기를 택시 안에 설치하는 아이디어를 선보인 신규 서비스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부위별 맞춤 마사지가 가능하며 ‘폴더블’ 형태로 택시차량 내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또한 차량용 안마기 두두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통해 안마서비스를 제공하며 운전자의 가중되는 피로를 억제하고, 졸음운전을 막아준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목, 등, 허리, 엉덩이 등에 위치한 12개의 에어쿠션이 우리 몸 각 부위에 맞춰 정밀하게 작동되며, 소비자에게 품질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에 론칭되는 ‘운전자용 두두안마기’는 운전자석, 조수석에 간단하고 쉽게 설치할 수 있는 형태이며 사용자의 높이에 맞게 위치 조정이 가능하다. 특히 전원 및 강약버튼이 부착되어 사용자가 직접 조절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을 것으로 예측된다.

두두 측 관계자는 “선진 택시문화를 제공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들과의 계약체결을 통해 브랜드택시의 서비스코어 강화에 도움을 주고 고객 또한 손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게 두두의 목표다”라며, “운전자용 두두안마기 론칭 이후에도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운전자용 두두(DUDU)안마기는 (주)공유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및 확인이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