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카피어랜드 ‘2020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수상’
라이프| 2020-10-07 14:01

 

국산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무기기 역사를 함께 해 온 종합 사무기기 전문 회사 카피어랜드가 2020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종합경제지 헤럴드경제의 ‘2020 고객 감동 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며, 대상 선정 기업들은 경제 각 분야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에 대상을 수상한 카피어랜드는 1975년 설립되어 사무기기 및 사무용 소모품을 제조, 판매하는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제본기, 코팅기, 세단기, 재단기 및 관련 소모품 등 국내 최대 사무기기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사무기기 제조, 유통업체와 협력을 통해 제본용 소모품을 전담 생산하고, 공급을 추진 중에 있다.

주력 상품 중 하나인 Double Wire는 원사부터 완제품 가공까지 다년간의 연구개발과 기술력 확보로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과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Double wire는 자체 기술과 국내 최대 생산 기반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의 60%를 차지하고 있으며 해외 유수의 글로벌 업체들에 지속적으로 공급 품목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친환경 PET 코일링 제조까지 직접 생산해 국내외로 공급 중이며, 글로벌 브랜드의 한국 공인 딜러 자격을 획득, 국내 사무기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현재 Double Wire, PET 코일링 등 총 1,696종의 제품을 해외 3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카피어랜드는 사무기기 및 소모품 전 영역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기 위해 카테고리별 아이템 개발과 기술 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으며, 제조 기반을 바탕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의 고객 층을 흡수, 국내외 시장 점유율 상승과 해외 신규 거래선 확보에 앞장서고 있다. 2019년에는 수출 200만불 달성의 쾌거도 이뤘다.

카피어랜드 관계자는 “이번 대상으로 지난 45년여간 카피어랜드가 사무기기 시장에서 노력한 결실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 비대면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온라인 채널 진입과 성장에도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데, 어떤 환경에서도 기본에 충실하게 엄선된 카피어랜드 제품이 가정과 사무실, 그리고 전문업체까지 모든 영역의 고객들에게 가격, 품질에 대한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