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핀란드 스마트 그린월 나아바, 가정용 ‘까사리빙 에디션’ 특별 한정판 출시
라이프| 2020-10-27 15:20

[헤럴드경제] 나아바코리아는 까사리빙과 나아바코리아의 콜라보로 탄생한 스마트 그린월 나아바 ‘까사리빙 에디션’ 특별 한정판 모델이 11월 중 프리미엄 리빙 편집숍 ‘까사리빙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마트 그린월 나아바는 사무공간, 영업공간 등에 주로 도입되어 왔으나, 최근 가정 설치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가정에 적합한 사이즈의 제품 라인업을 출시하게 되었다. 까사리빙은 나아바 ‘까사리빙 에디션’ 특별 한정판을 B2C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선착순으로 독점 판매할 예정이며, 기존에 소개되지 않았던 특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코로나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답답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아 공기정화식물을 곳곳에 놓지만, 실내공기질이 확연히 개선된다는 느낌을 받기는 어렵고 식물 관리 또한 실패하기 쉽다. 반면 스마트 그린월 나아바는 1대당 4,000개 공기정화식물에 달하는 높은 공기정화효율로 실내유해물질들을 지속 제거한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흙 대신 사용하는 무기 성장 배지, 공기 정화 식물, 포트가 결합한 바이오 필터는 나아바가 높은 공기정화효율을 내는 핵심요소이다. 흙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알러지를 일으키거나 병해충이 발생할 우려가 낮다. 아이나 임산부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유이다.

식물에 AI기술을 결합한 나아바는 날씨의 영향에 따라 실내의 온도, 습도를 계산해 관리하는 덕분에 식물이 살기 좋은 습도를 유지할 수 있는데, 식물에 이로운 습도는 사람에게도 이상적이다. AI 원격관리와 전문가의 정기 방문 관리가 함께 이루어지기 때문에 가정에서도 자연화된 실내공기를 쉽게 누릴 수 있다. 전원만 공급되면 쉽게 설치되며 이사 시에도 이동 설치에 무리가 없다.

한편 ‘까사리빙 온라인 스토어’는 리빙&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인 까사리빙이 국내외 가구와 소품에 대한 최신 소식과 제품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개설한 온라인 전문 편집숍이다. 퀄리티 높은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는 온라인에 특화된 스토어로 새롭게 런칭되었다.

나아바코리아 이남규 대표는 "프리미엄 리빙 편집숍 ‘까사리빙 온라인 스토어’에 선보일 ‘까사리빙 에디션’ 특별 한정판을 통해 온 가족이 안전하게 자연의 공기를 호흡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갈 예정” 이라고 말했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