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
‘쇼미9’ 스윙스-머쉬베놈 2차 예선 풀버전 영상, 유튜브 인기 급상승
엔터테인먼트| 2020-11-03 23:08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Mnet ‘쇼미더머니9’(이하 ‘쇼미9’)이 힙합 팬들로부터 큰 반응을 얻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힙합 서바이벌 ‘쇼미9’은 10월 넷째 주(19일~25일) 동안 집계한 결과 콘텐츠영향력지수(CPI지수)에서 영향력 있는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차지, 방송통신위원회가 운영하는 방송콘텐츠 가치정보분석시스템(라코이)에서도 동영상 조회수 높은 예능 프로그램 1위에 자리했다.

또한, 화제의 중심에 있는 스윙스와 머쉬베놈의 2차 예선 풀버전 영상은 지난 달 31일 공개한 이후 나흘에 걸쳐 인기급상승 영상 1위와 2위를 나란히 했다.

제작진은 “최장수 힙합 프로그램이라 새 시즌을 시작하면서 어떻게 하면 힙합 팬들께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했다”며 “탁월한 실력으로 중무장한 프로듀서진과 랩 실력이 뛰어난 지원자들 덕분에 많은 관심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랩 본연의 모습에 충실한, 레전드 무대가 탄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더욱 치열해진 ‘리더 선발 싸이퍼’와 ‘트리플 크루 배틀’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할 ‘쇼미더머니9’ 4회는 오는 6일(금) 밤 11시에 Mnet에서 방송된다.

wp@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