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킨더퍼페츠’ 베이비로션, EWG 그린 등급 성분만 담은 제품으로 관심 증가
라이프| 2020-11-25 10:06

[헤럴드경제] 최근 현명한 엄마들 사이에서는 보습력 좋은 아기로션 ‘킨더퍼페츠’가 아기로션 추천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천연 아기 화장품 브랜드인 킨더퍼페츠는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과 고객만족 브랜드가치 1위, 2년 연속 소비자선호 브랜드대상 수상 등을 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입증한 곳이다.

아기용품추천 브랜드 킨더퍼페츠의 대표 제품인 베이비로션은 민감한 아기 피부에 순하게 보습력을 선사할 수 있도록 스쿠알란과 세이지잎추출물, 해바라기씨오일, 쉐어버터 등 99.9%의 천연 성분을 담았다. 실제 네이버 쇼핑 유아동 카테고리 Best100에서 1위를 달성해 믿고 쓸 수 있는 신생아로션으로 추천되고 있다.

오렌지오일과 만다린오일 등 아이에게 안전한 천연 에센셜 오일을 배합한 향으로 아로마 테라피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으며, 쫀쫀한 제형으로 발림성과 보습력을 높여 24시간 동안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전 성분이 EWG 그린 등급으로 이뤄져 있다는 것도 킨더퍼페츠 베이비크림의 인기 요인이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 첩포에 의한 안전성 테스트까지 완료해 아토피로 고생하는 자녀를 둔 엄마들에게도 베이비로션추천 아이템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 킨더퍼페츠 베이비크림은 스마트스토어에서 5점 만점에 4.8점이라는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재구매율 95.6%로 사계절 내내 믿고 쓸 수 있는 유아로션 추천템으로 인정받고 있다. 소비자 사이에서 아이의 피부 타입에 따라 오일과 섞어 쓰면 더욱 좋다는 꿀팁도 공유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킨더퍼페츠는 언제나 아이들을 생각하며 바디크림의 성분부터 제조, 배송까지 꼼꼼하고 엄격하게 진행한다.”라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으로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