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토니안 사료' 더마독, 강아지사료 2종 무료증정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라이프| 2020-12-18 10:16

[헤럴드경제] 반려견 브랜드 더마독에서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마독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강아지사료 2종 샘플을 무료로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카카오톡에서 ‘더마독’을 검색, 채널추가를 클릭하면 채팅창에서 '사료샘플 2종 신청'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더마독에는 총 4종의 사료(관절체중, 피부모질, 백숙/녹용건강, 장/소화건강)가 있으며 쿠폰을 받은 사람은 이 중 2종의 샘플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 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펫보험과 더마독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2차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마독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로 힘든 올해였지만 고객들의 사랑에 기존 인기 상품인 관절체중과 피부모질에 이어 신제품 2종(백숙/녹용건강, 장/소화건강)을 출시하며 성장할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가 힘든 연말을 함께 보내고 있는 반려견 가족 여러분에게 소소한 응원선물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더마독은 사람이 먹을 수 있을 정도의 ‘깨끗하고 건강한 사료’를 가장 중요한 가치로 두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더마독의 모델인 토니안이 직접 사료공장에 방문해 사료를 체험하는 영상이 보는 이에게 진심으로 다가가 이슈가 되기도 했다. 강아지사료 뿐 아니라 간식(수제간식, 껌), 뷰티(샴푸, 클렌징폼, 눈/귀세정제) 제품 등 또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헤딩 이벤트의 정확한 내용은 더마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