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래에셋대우, '라이브 글로벌 모닝 브리핑' 실시
뉴스종합| 2021-02-04 10:05

[헤럴드경제=박이담 기자] 미래에셋대우가 실시간 방송에 나선다.

미래에셋대우는 주식투자자들에게 글로벌 시장 동향 및 특징 종목 관련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는 'LIVE 글로벌 모닝 브리핑' 방송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 방송은 미래에셋 스마트머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월~금 오전 8시 10분 방송된다. 안병국 미래에셋대우 글로벌주식컨설팅팀 이사의 박광남 미래에셋대우 선임연구위원의 시황 발표로 지난달 29일(금) 첫 방송을 시작한 바 있다.

을지로 본사에서 진행된 미래에셋대우의 LIVE 글로벌 모닝 브리핑 [미래에셋대우 제공]

4일부터는 미래에셋대우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들이 투자 시황에 따른 적시성 있는 산업 및 종목 분석 정보를 전달하며 시청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둔 보이는 라이오 형태의 'LIVE - 4시에 만나는 미래'가 매주 월~금 오후 4시에 실시간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달 4일부터 10일까지 최근 개인투자자들이 관심이 많은 ETF 종목과 관련된 내용을 특별 편성한다.

류희석 미래에셋대우 VIP솔루션본부장은 "최근 국내외 증시가 역사상 고점을 돌파하는 등 자본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역할이 중요하게 떠오른 만큼 실시간 방송을 실시한다”며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투자 정보를 적시성 있게 제공하여 변동성이 커진 시장 상황에 투자자들이 현명한 투자판단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밝혔다.

parkida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