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자.통신
LGU+·우정사업본부, 알뜰폰 설맞이 프로모션
뉴스종합| 2021-02-04 11:19

LG유플러스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우정사업본부와 함께 U+알뜰폰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4일 LG유플러스와 우정사업본부는 3월 말까지 두 달간 전국 우체국을 통해 U+알뜰폰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하는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심 요금제만 가입하는 경우 5000원 상품권, 단말기와 결합하면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지난 2019년 9월 중소 알뜰폰의 지속적인 사업 성장과 경쟁력 제고를 위한 공동 브랜드·파트너십 프로그램 ‘U+알뜰폰 파트너스’를 출범했다. 영업활동과 인프라 지원은 물론, 자사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참여사의 가입자를 유치하고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도 파트너스 운영의 일환이다.

박종석 우정사업본부장은 “이번 LG유플러스와 U+망 알뜰폰 사업자와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우체국 알뜰폰의 활성화뿐 아니라 알뜰폰 시장의 성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제휴사업그룹장은 “이번 우정사업본부와 함께하는 제휴 프로모션은 알뜰폰의 유일한 대면 접점 채널인 우체국과 손잡고 알뜰폰 시장 활성화에 대한 시발점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체국과 연계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고객들에게 알뜰폰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올 2월부터 U+모바일이나 U+tv, 모바일tv 등 자사 고객에 혜택을 제공하는 ‘Thank U+’ 프로그램을 추진해 매월 정기적으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은 설날을 주제로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두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U+모바일 고객 대상 국제전화002 청구할인 이벤트다. 해외에 있는 가족, 친척, 지인에게 요금부담 없이 안부전화를 할 수 있도록 국제전화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동안 LG유플러스 공식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기간 내 발생한 국제전화002 이용료 중 5000원을 할인해준다. 최준선 기자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