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
풍양역 개통 등 진접2지구 개발 호재… ‘남양주 반도유보라 리버팰리스’ 조합원 모집
부동산| 2021-03-02 10:10

 

남양주 반도유보라 리버팰리스가 조합원 모집에 나선다. 3기 신도시 공급과 GTX 등 호재가 잇따르고 있는 남양주에 공급되며 반도건설이 시공 예정이다.

사업지는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평리 734-37번지 일원이다. 해당 단지를 중심으로 생활, 문화, 교육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전 세대 왕숙천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정부의 남양주 광역교통 대책을 통해 진접2지구 한복판에 지하철 4호선 연장선인 진접선 풍양역이 들어선다. 지난해 말 9호선 풍양역 연장을 확정해 겹호재를 맞았으며 3기 신도시인 남양주 왕숙지구와 인접해 3기 신도시 교통 대책에 따른 더욱 큰 후광 효과가 기대된다.

이에 따라 진접지구, 왕숙지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분위기다. 4, 9호선 환승역인 풍양역 개통시 서울 주요 지역 이동 시간이 크게 줄어든다. 4호선 연장선 진접선을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약 1시간 안에 이동할 수 있고 9호선 연장선을 이용하면 강남까지 약 45분 만에 이동이 가능해진다.

또한 풍양역에서 9호선을 이용해 1개역을 이동하면 왕숙1지구에서 서울 청량리, 서울역, 여의도를 거쳐 인천 송도까지 이어지는 GTX-B 노선도 이용할 수 있다. 이 경우 풍양역, 왕숙1지구를 거쳐 서울역까지 약 35분 만에 이동할 수 있게 된다.

여기에 더불어 강변북로 대중교통 개선 사업 추진, 올림픽대로 확장, 강일 IC 우회도로 신설 등을 통해 도로 교통망도 더욱 개선될 전망으로 서울역, 청량리, 강남역 등 서울 주요 도심으로 더욱 빠른 이동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남양주는 서울과 인접하면서도 자연을 가까이 누릴 수 있는 지역이지만 교통 인프라가 부족했던 탓에 그동안 저평가되어 왔다"라며 "최근 잇따르는 교통 호재와 신도시 개발로 인해 일대 주거환경이 대폭 개선되어 높은 미래가치가 예상된다. 왕숙지구와 함께 진접2지구가 일대 집값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교통 개발 호재에 왕숙지구, 부평지구 일대에 단지들의 거래가나 분양가가 상승하고 진접읍 내 신고가를 경신한 단지가 나오면서 남양주 반도유보라 리버팰리스에 대한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남양주 반도유보라 리버팰리스는 84㎡, 122㎡, 143㎡ 등 중대형 면적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전 세대 왕숙천 조망이 가능하며 단지를 중심으로 이마트, 홈플러스, 현대병원, 롯데시네마와 부평초등학교, 진접중학교, 장승초, 진접고, 광동고, 진접도서관 등이 자리 잡고 있어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과 우수한 교육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인근 진접역과 왕숙지구의 광역교통망 이용시 서울 도심 접근성도 좋다.

한편 자세한 정보는 남양주 반도유보라 리버팰리스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