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BJ 감스트, 손흥민에 “XX같은 XX”…욕설 후 사과
엔터테인먼트| 2021-03-16 17:20

[사진=감스트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BJ 감스트가 생방송 중 축구선수 손흥민에게 욕설을 했다가 사과했다.

감스트는 16일 아프리카TV에서 진행한 개인 방송에서 전날 열린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대 아스날 전에서 손흥민이 부상을 당한 것에 대해 언급하며 “아 이번에 거짓말 안하고 손흥민 부상 당한 거 왜 이렇게 열받냐. 병X 같은 XX”라고 했다.

시청자들이 채팅창을 통해 발언에 대해 지적하자, 감스트는 뒤늦게 사과를 했다.

감스트는 “손흥민 선수에게 욕을 한 것 자체가 잘못이다. 하늘을 손으로 가릴 수 없다. 불쌍한 척 하는게 아니다. 혼날 땐 크게 혼나겠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핑계아닌 핑계를 대자면 마지막 생방 켰을 때도 손흥민 선수 걱정하고 했다”고 덧붙였다.

이후 같은 날 감스트는 유튜브 채널에 ‘죄송합니다’는 제목의 사과 영상을 게재했다.

감스트는 “생방송 도중 욕설을 했다 완벽한 저의 잘못이다. 손흥민 선수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 욕설 이후 그런 말을 했는지 인지하지 못했고 시청자들이 알려줘 알게 됐다. 정말 죄송하다”고 고개 숙였다.

이어 “인터넷 방송이란 핑계로 욕을 많이 했었다. 제가 크게 받아들이지 못했고 결국 이런 말을 했다. 손흥민 선수를 오랫동안 좋아했고 저의 발언으로 피해를 드린 것 같아 죄송하단 말씀 드리고 싶다. 손흥민 선수께 사과의 말씀을 꼭 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손흥민은 최근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1부) 아스널전 도중 허벅지를 다치는 부상을 입고 전반 19분 교체아웃 됐다. 그는 오는 25일 일본 요코하마의 닛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한일 축구 평가전 명단에 이름을 올렸지만 검사 결과 후 최종 라인업 여부가 결정될 예정이다.

min3654@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