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하나투어·필리핀정부 공동 프로모션 ‘필리핀이 널 기다려’
라이프| 2021-05-18 10:09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재기의 열정을 보이고 있는 관광업계 대표기업 하나투어와 필리핀관광청이 공동으로 필리핀 여행 준비를 위한 얼리버드 특가 기획전 ‘필리핀이 널 기다려’를 18일 선보였다.

보라카이 화이트비치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필리핀이 널 기다려’ 기획전은 필리핀 인기 여행지인 세부와 보라카이, 마닐라, 클락 등 11월 이후 출발하는 여행상품을 얼리버드 특가에 제공한다.

리조트 또는 호텔에 투숙하는 자유여행부터 소규모 그룹 투어 ‘우리끼리 단독여행’, 필리핀 명문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기는 클락 골프여행까지 다양한 여행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양국의 자가격리가 해제되기 전까지 100% 환불 가능하다.

클락 썬밸리골프장

하나투어는 해당 기획전을 통해 매주 세부, 보라카이의 인기 리조트를 최대 43%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숙박상품 특가 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가 딜 이벤트는 회차별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 판매하며, 1주 차 보라카이 헤난 가든 리조트, 2주 차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가 성황리에 마감된 바 있다.

세부 제이파크리조트

3주 차(5월 17일부터 23일까지)는 보라카이 크림슨 리조트, 4주 차(5월 24일부터 30일까지)는 세부 솔레아 리조트 상품을 선보인다. 3주 차 특가 딜 이벤트가 진행 중인 보라카이 크림슨 리조트 상품은 디럭스룸 3박(2인 1실 사용),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픽업 서비스를 포함해 1인 24만원(항공료 불포함, 정상가 32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특가 딜 이벤트를 제외한 상품 예약자에게는 망고빙수 기프티콘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며, 5월 31일부터 기획전 페이지의 필리핀 인기 리조트 댓글 투표 이벤트를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망고 패션 후르츠 블랜디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필리핀이 널 기다려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리아 아포 필리핀 관광부 한국 지사장은 “이번 하나투어 필리핀 프로모션은 백신 접종과 함께 벅찬 기대감을 가지고 해외 여행을 구체적으로 기획하고자 하는 많은 이들을 대상으로 기획했다. 하나투어 기획전을 통해 필리핀이 다양하고 즐거움이 가득한 깨끗하고 안전한 여행지로서 다시 한번 자리매김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abc@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