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일상의 솔루션 제공
뉴스종합| 2021-08-11 13:35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한화생명은 각 분야 전문가가 일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프어드바이저(LIFE ADVISOR)’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는 ‘나의 일상에 전문가가 답하다’라는 콘셉트로 고객 일상 속 크고 작은 문제해결을 통해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체험하는 캠페인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달라진 집안활용법에 대해 전문가 솔루션을 제공한다. 1차 이벤트 신청 기간은 11일부터 25일까지 2주간이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집콕 성향테스트 완료 후 간단한 답변을 작성하면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16명에게 임성빈, 이지영씨 등 공간활용 전문가와 인플루언서 6인이 공간 활용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들 어드바이저는 선정된 인원의 자택을 직접 방문하거나 비대면으로 진단한다. 이어 최대 20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나의 성향에 맞는 맞춤형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코칭을 제공한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솔루션 외에도 추첨을 통해 캠페인에 응모한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3명은 브리드호텔 양양 숙박권, 10명은 일리 커피머신세트, 200명에게 집꾸미기 온라인 상품권 만원쿠폰, 100명에게 엘리스달튼 브라운 전시 관람권을 제공하며 캠페인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삶의 질을 소중히 여기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1차 스페이스(공간)부터 2차 러닝(마라톤), 3차 세컨드 라이프, 4차 결혼까지 삶에 밀접한 주제들로 8월부터 연말까지 5개월 간 진행할 예정이다.

hanira@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