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참치, 양반 HMR 등 동원그룹 계열사별 식품 브랜드 판매
[헤럴드경제 = 신주희 기자] 동원디어푸드는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를 론칭하고 10일 첫 방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D Live’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동원디어푸드가 자사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에 구축한 라이브 커머스 채널이다.
동원디어푸드는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를 통해 동원참치, 리챔, 양반 HMR 등 동원F&B의 각종 식품들은 물론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의 신선육 등 동원그룹 계열사가 운영하는 다양한 식품 브랜드를 판매하고 향후 방송 전용 상품 구성과 구매 혜택 등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동원디어푸드는 ‘D Live’ 론칭을 기념해 10일 오후 5시부터 동원참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와 ‘동원 고추참치’를 비롯해 신제품 ‘동원참치 큐브’ 등을 최대 46% 할인 판매하며, 참치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소비 문화 확산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구축하는 등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joohe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