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코웨이 ‘노블 정수기’ 디자인·기술력·실용성 모두 하나에
뉴스종합| 2022-03-23 07:01

코웨이가 지난해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 기술을 겸비한 프리미엄 환경가전 브랜드 ‘노블’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노블 컬렉션은 코웨이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가전의 3요소 ▷공간에 녹아 드는 디자인 ▷최적화된 성능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을 갖춘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노블 정수기’ 제품군은 일반적인 디귿자(ㄷ) 정수기 형태에서 벗어나 빌트인·가로·세로·RO(역삼투) 등 폼팩터와 필터 구성의 차별화를 이뤄낸 제품. 주방인테리어, 설치 공간은 물론 필터 종류까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원하는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고 코웨이는 소개했다.

이 중 ‘노블 정수기 빌트인’(사진)은 정수기 본체가 싱크대 하부에 들어가고 출수부만 외부에 설치돼 주방공간을 넓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노블 정수기 RO’는 가정용 정수기 중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역삼투막 필터를 탑재해 정수능력이 뛰어난 게 특징이다.

국내 정수기 최초로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을 탑재해 평소에는 출수구가 내부에 숨겨져 있다가 사용 시에만 컵을 자동으로 인식해 노출된다.

또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 혁신기술을 적용해 제품 상태를 알아서 관리해주는 스마트 진단 기능을 구현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혁신적 사용자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인규 기자

ikso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