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및 무역 활성화 촉진
(베이징 2022년 3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China Railway No.4 Engineering Group Co., Ltd (CREC4)가 앙골라 Quitexe시와 Ambuila시 사이에 건설한 76km 고속도로 프로젝트가 완공됐다. 고속도로 표시와 표지판을 포함하는 모든 부속 공사도 이달 24일에 완료됐다.
CREC4 First Engineering Co., Ltd가 시행한 'PK74' 고속도로 프로젝트는 우이즈주 산악 지역을 가로지르며, Quitexe와 Ambuila를 잇는 일급 고속도로가 됐다. 이 프로젝트는 지역 주민의 이동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하는 한편, 일자리도 창출했다.
PK74 고속도로는 산악 지형 때문에 양면에 키 작은 나무와 풀밭이 보이는 산봉우리를 통과하면서 구불구불 펼쳐진다. 연중 엷은 안개가 끼는 이 고속도로는 아름다운 풍경으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고속도로가 완공됨에 따라, 우이즈주와 경계를 이루는 자이르주에서 앙골라의 수도 루안다까지 이동하는 시간이 약 4시간 단축되고, 자이르주의 수도에서 우이즈주의 수도를 오가는 이동 시간은 3시간 단축될 전망이다. CREC4에 따르면, 이는 자이르주와 우이즈주 간에 경제 및 무역[ https://en.imsilkroad.com/trade/index.html ] 교류를 크게 촉진시키고, 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한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27104.html
출처: Xinhua Silk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