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HDC현대산업개발, 27개 우수 협력사에 포상금 전달
부동산| 2022-05-20 16:36
HDC현대산업개발은 20일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해 우수협력사에 포상금 5천만원을 수여하고 표창장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HDC현대산업개발 정익희 CSO, 세아건설 황기만 대표이사, HDC현대산업개발 유병규 사장, 윤주건설 강한식 대표이사, HDC현대산업개발 하원기 건설본부장.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20일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Best Partners Day)’ 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상생협력을 위해 매년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를 열고 있다. 이날 행사는 용산 아이파크몰 팝콘D 라이브콘텐츠홀에서 유병규 사장, 정익희 CSO(최고안전책임자), 하원기 건설본부장 등 HDC현대산업개발의 임직원과 2021년도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윤주건설, 세아건설, ㈜신보, 씨이에프건설(주) 등 27개 협력사의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유병규 사장은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생협력의 기반을 다지며 기본과 원칙의 가치를 공유하고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더욱 협력해 나가겠다”며 “공정거래 및 공정경쟁을 통해 건설 시장의 공정한 계약 체결과 이행이 시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선 윤주건설, 세아건설, ㈜신보, 씨이에프건설 등에 상생 포상금 5000만원과 표창장, 표창패 등이 주어졌다. 우수협력사에는 입찰 인센티브 혜택도 부여된다.

아울러 공정거래위원회가 제정 및 개정한 4대 실천사항을 준수하는 공정거래 협약서 서명식도 함께 진행했다. 공정거래 협약은 협력사와의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공정한 계약 체결 및 이행과 하도급법 준수 노력, 금융 및 기술 등에 대한 상생 협력 지원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ehki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