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동아제약 ‘셀파렉스’ 여름마케팅 눈길
뉴스종합| 2022-05-26 07:00

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SelfRX)’ 여름철 마케팅에 나섰다.

여름을 앞두고 핸디선풍기와 결합한 ‘내일의 바람 키트’(사진)를 출시한 것. 핸디선풍기는 여름 외출 시 필수품인데, 여기에 남녀용 셀파렉스 제품을 결합해 각각 다른 솔루션을 제공한다.

내일의 바람 키트에는 셀파렉스와 감각적인 보라색 핸디선풍기가 함께 들어 있다. 키트는 ‘셀파렉스 에션셜 포우먼+핸디선풍기’, ‘셀파렉스 에션셜 포맨+핸디선풍기’ 2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셀파렉스는 성인 남녀 누구나 개인별 선택형 맞춤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세분화돼 설계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셀파렉스에는 비타민A·B1·C·E 등 12종의 비타민과 셀레늄·철·아연 등 9종의 미네랄 성분과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다. 각각 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2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됐다.

이 중 셀레늄은 사람에게 필수적인 미량의 무기질이다.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세포막 손상을 일으키는 과산화수소 같은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를 막아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셀파렉스의 모든 제품에는 아미노산이 함유됐다. 아미노산은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 구성성분으로 단백질 부족 시 집중력 및 면역력 저하, 근육 상실 및 약화 등을 유발할 수 있다.

동아제약 측은 “여름을 앞두고 핸디선풍기를 결합해 셀파렉스와 상승효과를 낼 수 있게 기획했다. 내일의 바람 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손인규 기자

ikso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