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볼보, 2일부터 ‘헤이, 플로깅’ 캠페인…“환경보호 동참을”
뉴스종합| 2022-07-01 10:58
볼보 '2022 헤이 플로깅(Hej Plogging)' 캠페인. [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친환경 사회공헌활동 ‘2022 헤이, 플로깅(Hej, Plogging)’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인 ‘헤이, 플로깅’은 스웨덴에서 시작된 플로깅 문화를 국내에 알리기 위해 2019년부터 시작된 친환경 러닝 캠페인이다. 오는 2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하며 신청하지 않아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플로깅 하는 모습을 ‘#헤이플로깅’, ‘‘#플로깅’ 등 필수 해시태그와 볼보자동차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업로드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드라이어 등을 제공한다. 당첨차 발표는 오는 15일 볼보자동차 라이프스타일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DM으로 개별 고지된다.

캠페인을 기념하는 한정판 패키지는 3일까지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판매금 전액은 구매자 명의로 환경재단에 기부된다. 패키지는 티셔츠, 플로깅 가방·장갑, 플로깅 봉투 등이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이사는 “환경오염의 심각성과 기후변화로 인한 기상이변은 더 이상 간과해서는 안 되는 심각한 문제”라며 “볼보자동차의 지속가능한 가치에 동참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