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에버랜드에 트립닷컴이 외국인여행자 매표소 설치
라이프| 2022-07-29 08:31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트립닷컴은 삼성물산 리조트사업부문 에버랜드 내에 외국인 여행자를 위한 매표소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에버랜드 외국인 전용 매표소 외관

외국인 여행객들은 에버랜드 정문 앞 외국인 전용 매표소에서 편리하게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운영시간은 9시부터 16시까지며 영어와 중국어가 가능한 스태프가 상주한다.

트립닷컴 앱을 통해 미리 이용권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도 이곳에서 QR코드를 스캔 후 할인된 가격에 모바일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캐리비안베이 이용권을 당일 구매하려는 여행객도 이곳에서 구매 가능하다.

트립닷컴은 올해 삼성물산 리조트사업부와 해외 모든 시장의 자유 여행객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및 캐리비안베이에 대한 이용권 유통과 운영, 마케팅 대행을 독점적으로 진행하는 데 합의했으며 이번 매표소 역시 위 계약의 일환으로 운영된다.

에버랜드 외국인 전용 매표소 내부

이번 계약을 통해 트립닷컴은 국내에서 다시 한 번 전 세계 상품 공급망을 보유한 글로벌 여행 플랫폼으로 해외 주요 테마파크와의 협력,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두 회사는 해외시장 회복을 앞두고 해외 마케팅을 위한 본격적인 협업을 시작하면서 이번 매표소 운영에 뜻을 같이 했다. 향후에도 외국인 대상 에버랜드 이용권 판매의 온라인 전환과 마케팅 지원 등을 확대하며 양사의 협력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

특히 트립닷컴은 외국인 고객의 이동 편리성을 위한 편도 셔틀 상품 개발 등 다양한 연관 상품을 개발해 많은 해외 여행객이 한국의 테마파크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abc@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