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반
손태진, '불트맨' 우승 특전곡 '참 좋은 사람' 음원차트 진입 성공…상승세 입증
라이프| 2023-08-03 18:55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불타는 트롯맨' 제1대 우승자 손태진의 신곡이 음원차트에 진입했다.

손태진은 지난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BN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You make me shine)'을 발매했다.

'참 좋은 사람'은 발매 후 멜론 성인가요 일간 차트에 13위 (3일 기준)에 진입했다. 이어 벅스와 지니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장르별 차트인에도 성공하며 상승세를 입증하고 있다.

'참 좋은 사람'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변함없는 사랑을 주고, 가슴 졸이며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손태진의 헌정곡이다. 트로트계의 레전드 싱어송라이터 설운도가 '참 좋은 사람'의 작사와 작곡을 맡아 팬들을 향한 손태진의 애틋한 마음을 완성도 높게 녹여냈다.

리스너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이들은 각종 댓글을 통해 "들으면 들을수록 더 좋은 곡", "마음이 따뜻해진다", "따듯한 음성과 깊어진 감성에 귀가 호강한다"며 '참 좋은 사람'을 향한 호평을 보내고 있어 음원 차트 롱런에 대한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앞서 손태진은 신곡 발매 기념 네이버 나우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을 만났다. 손태진은 근황 토크부터 신곡 비하인드, 이모지 챌린지 등 다채로운 코너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한편, 손태진은 현재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해 각종 방송 출연과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wp@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