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반
LG전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 유럽서 최고 제품 선정
뉴스종합| 2023-09-05 10:00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가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23에서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LG전자 제공]

[헤럴드경제=김지헌 기자] LG전자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가 1일부터 5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23’에서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잇따라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

LG 스탠바이미 Go(고)는 여행 가방을 닮은 케이스 안에 화면, 스탠드, 스피커, 내장 배터리 등을 탑재한 일체형 제품이다. 캠핑장 등 야외 공간에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영국 ‘트러스티드리뷰’는 ‘최고의 제품’에 선정하고 “IFA 2023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이자 언제 어디서든 넷플릭스를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흥미로운 캠핑·여행 장비”라고 평가했다.

영국 ‘포켓린트’는 ‘IFA 2023 최고 제품’에 LG 스탠바이미 Go를 꼽았다. 매체는 “고객이 재미를 느끼지 못하면 무슨 소용이겠는가?”라고 반문하면서 “LG 스탠바이미 Go는 놀랍도록 재미있다”고 했다.

세계 최초 무선 올레드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M’ 또한 매체들로부터 주목 받았다. 독일 ‘컴퓨터빌드’는 LG 스탠바이미 Go와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을 ‘IFA 2023에서 가장 흥미로운 TV’로 꼽았다. 영국 ‘왓하이파이’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LG 스탠바이미 Go와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이 나란히 전시된 모습을 보니 TV의 미래를 더욱 기대하게 된다”고 평가했다.

LG전자의 생활가전에 대한 호평 또한 이어졌다. LG 인스타뷰 오븐은 미국의 ‘얀코디자인’으로부터 IFA 2023 최고 디자인 제품에 선정됐다. 이 제품은 우수한 성능의 단열재 적용과 최적화된 제어 기술을 통해 A++ 등급의 최고 수준 에너지 효율을 갖췄다. 미국 매체 ‘가젯플로우’는 LG 시그니처 세탁건조기에 대해 “우아한 투인원 디자인으로 세탁 공간을 절약한다”고 평가했다. 이 제품은 드럼 세탁기와 건조기를 한 대에 융합해 공간 효율이 뛰어나고 세탁물을 건조기로 옮길 필요가 없다는 설명이다.

raw@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