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곤지암, 옥토버페스트·버스킹·요가..‘추석 축제’ 연다
라이프| 2023-09-26 15:04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는 추석 황금 연휴 기간인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 패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버스킹 공연을 즐기며 여유로운 명절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가 열리며,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엄선된 상품으로 구성하여 새롭게 오픈하는 E/W빌리지 ‘기프트샵’에서는 구매 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가을 곤지암 화담숲
곤지암 옥토버페스트

곤지암리조트는 쾌적한 날씨로 야외 행사에 참여하기 제격인 추석 연휴 기간 9월 27일부터 10월 2일까지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한다. 야외펍 ‘포레스트릿’에서 진행되며, 온 가족이 함께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독일의 대표 요리인 슈바인학센 플래터를 선보이고 이와 함께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아이들은 소프트 드링크로 함께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콘도 이용객 편의를 더욱 높이기 위해 신규 공간 2곳도 새롭게 오픈한다. E/W빌리지 콘도에는 곤지암에서 남긴 소중한 추억을 담아 갈 수 있는 ‘기프트샵’을 오픈하며, 각종 PB상품과 함께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완구류와 젤리캔디샵을 만나볼 수 있다. 기프트샵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연휴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 선물도 한다. L빌리지 콘도에서는 24시간 편리하게 음료 및 과자류를 즐길 수 있는 ‘셀프 편의점’도 새롭게 선보인다.

곤지암 기프트샵

이 밖에도 곤지암리조트를 대표하는 키즈 및 웰니스 프로그램은 추석 연휴 기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부모님과 함께 가을 열매와 곤충을 알아보는 키즈 체험 프로그램인 ‘자연아 놀자’와 심신의 안정과 회복을 돕는 티 클래스, 아로마 요가와 같은 ‘웰니스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abc@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