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벤처
코웨이, 겉감 분리세탁 ‘비렉스 엘리트 매트리스’
뉴스종합| 2023-10-05 11:01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탄탄한 지지력의 성장기 자녀용 ‘비렉스 엘리트 매트리스’(사진)를 새로 출시했다.

이는 코웨이 매트리스 중 가장 탄탄한 ‘엑스트라 하드’ 경도가 적용돼 몸을 안정적으로 받쳐준다. 자사 ‘시그니처 독립스프링’이 인체곡선에 따라 체압을 분산시켜 편안함을 극대화한다고 전했다.

최적 높이로 사용안전성을 더한 것도 특징. 자사 매트리스 중 가장 낮은 높이(260mm)인 신제품은 뒤척임이 많거나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사용해도 안전하다고 덧붙였다.

코웨이는 “신체가 직접 닿는 상단은 분리 세탁형 겉감으로 구성해 위생성을 높였다. 세탁형 텐셀겉감은 피부자극과 구김이 적고 통기성이 좋아 땀 흡수나 배출이 우수하다”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어 항상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 “임대고객을 대상으로 위생전문가인 홈케어닥터를 통해 4개월마다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약정기간 중 1회 겉감을 새 것으로 교체해준다”고도 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탄탄한 지지력과 뛰어난 위생성 덕분에 장시간 수면하는 성장기 자녀에게 최적이다. 긴 수면시간 허리를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올바른 자세로 숙면할 수 있게 도와즌다”며 “생활오염이 발생하더라도 언제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