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 온라인장보기 15% 할인쿠폰
시간대별 타임딜도 선보여
W컨셉, 5만원 할인쿠폰팩 선착순 발급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유창빌딩 디지털 사이니지에 ‘쓱데이’ 광고가 소개되고 있다. [SSG닷컴 제공] |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SSG닷컴과 W컨셉은 13일부터 19일까지 ‘쓱데이’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SSG닷컴은 화제성 높은 단독 상품과 매일 발급하는 할인쿠폰, 특가 핫딜, 특별 라이브방송을 선보인다. 우선 사전행사 ‘쓱데이 어워즈’에서 공개한 대표 단독상품을 본격 판매한다.
‘온라인 장보기’에서는 선착순 15% 할인쿠폰을 발급해 대표 인기 상품 4000여 종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패션,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는 브랜드사와 공동 기획한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3시 시간대별 타임딜도 4개씩 선보인다. ‘애플워치SE2’, ‘프라다 테수토백’, ‘나이키 에어맥스 운동화’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명품잡화·뷰티·푸드 카테고리를 일별 1개씩 지정해 당일 구매고객에게 쓱머니를 선착순 증정하는 ‘카테고리 데이’도 있다.
SSG닷컴은 모든 고객에게 쓱데이 플러스 행사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5% 상품 할인 쿠폰 3종과 백화점몰 15%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선착순으로 10% 장바구니 할인쿠폰도 1일 1매씩 추가로 준다. 쓱데이에서만 누릴 수 있는 최대 10% 행사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있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멤버십 회원에게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5만원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고 멤버십 회원만 구매 가능한 인기 브랜드 할인딜도 진행한다. 쓱데이 기간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연회비 3만원과 추가 적립금 5000원을 더한 3만5000원을 SSG머니로 돌려준다.
SSG닷컴은 13일 오후 7시부터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특별 라이브방송 ‘쓱데이 스페셜 라이브’를 시작으로 행사 기간 총 16회 특별 방송을 편성해 가전, 리빙, 럭셔리 호텔, 패키지 여행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W컨셉도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 준비한 단독 기획 상품부터 매일 5만원 쇼핑 지원금 제공,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팝업스토어 운영, 라이브방송 편성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선보인다.
우선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와 공동 기획해 쓱데이에서만 한정으로 판매하는 상품 70여 종을 W컨셉 앰버서더인 방송인 김나영 씨의 패션 화보와 함께 공개한다. 기간 한정으로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상품도 준비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5만원 할인쿠폰팩 3종을 선착순 발급하고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과 아우터, 백, 부츠 카테고리 상품에 사용 가능한 12%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신세계사이먼과 협업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로우클래식’, ‘오픈와이와이’ 등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해외 럭셔리까지 40여 개 브랜드를 20~60%까지 할인 판매한다. 현장에서 W컨셉 회원 인증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 강남점·대구점· 센텀시티점에서도 아울렛 베스트셀러 상품을 판매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고객이 열광하는 행사를 만들고자 SSG닷컴과 W컨셉의 상품기획 역량을 총동원해 준비했다. 쓱데이 온라인 행사를 모두가 즐기는 쇼핑 축제로 만들어 오프라인 행사까지 열기가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kimstar@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