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간 국내선 할인 쿠폰·영화 예매권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에어부산] |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 에어부산(대표 안병석)이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 종료를 기념해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항공권 쿠폰, 경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어부산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국내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국내선 전 노선에 적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을 편도와 왕복 각각 1000매씩 선착순 제공한다.
구매한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28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다. 해당 쿠폰은 운임과 무관하게 결제 시 적용 가능하며 발급 당일까지 유효하다. 선착순 쿠폰을 발급받지 못한 고객을 위해 1천 원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고 에어부산은 전했다.
또한 에어부산은 더욱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 항공권을 예약한 이용객 5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3일의 휴가’ 예매권을 1인 2매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에어부산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2월 5일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1년간 대입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과 가족들이 함께 여행과 영화관람을 즐기면서 뜻 깊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kookj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