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주항공, ‘사이판 프로모션’ 진행…17일까지
뉴스종합| 2023-12-05 09:56

제주항공 사이판 여행 자료사진. [제주항공 제공]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제주항공은 오는 12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탑승 가능한 사이판 노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제주항공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항공운임에 따라 왕복기준 야간편은 최대 4만원, 주간편은 최대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켄싱턴호텔, PIC사이판, 코럴오션 리조트 등 현지 호텔·리조트와의 제휴를 통해 객실요금 할인은 물론 무료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 관련 혜택도 마련해 롯데 트립투로카 카드 또는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할 경우 캐시백 또는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기간은 오는 17일까지다. 제주항공은 인천~사이판 노선에 국적항공사 중 유일하게 주·야간편을 매일 운항하는 등 가장 많은 항공편인 주 14회를 운항하고 있다. 또 북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사이판 현지 호텔·리조트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국토교통부 항공정보포탈시스템 실시간통계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10개월간 국적항공사의 사이판 노선 수송객수는 30만7350명으로 이중 16만5557명을 제주항공이 수송해 53.9%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며 국적항공사 중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겨울여행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이판 노선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제주항공과 함께 천혜의 자연과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사이판에서 따뜻한 겨울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