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주간 8개 분야 전문 개발 인재 모집
제품 및 서비스 전방위 혁신 예고
[헤럴드경제=유혜림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인 코인원이 대규모 개발 직군을 채용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설립 10주년을 맞는 만큼 우수한 개발 인력을 보강하여 서비스 혁신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채용 분야는 ▷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 ▷iOS 개발 ▷Android 개발 ▷AML System 개발 ▷데이터 분석 ▷데이터 추출 ▷서버 엔진 개발으로 8개 분야에서 개발 인재를 모집한다. 기준에 부합하는 인재라면 인원에 제한없이 적극적으로 영입할 예정이다.
채용 전형은 서류심사 후 코딩테스트, 1차 실무 인터뷰, 인성검사, 2차 임원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1월 8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코인원 채용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채용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인원은 지난해 13회 이상의 서비스 개편을 진행하는 등 서비스 고도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국내 최초 이더리움 거래지원·스테이킹 서비스’ 등 코인원은 지난 10년간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 거래소임을 입증해 왔다”며 “가장 혁신적인 가상자산 서비스를 만들어갈 전문 개발자를 찾는다”고 말했다.
forest@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