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삶의 질 높이는 특화설계 ‘김제 검산 예다음’ 4월 오픈 예정
부동산| 2024-04-04 13:51

중대형 평형ㆍ전 세대 4bay 혁신설계ㆍ지역 최초 테라스(일부 세대) 적용

최근 부동산 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재편되면서 주거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다. 수요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내부 평면, 커뮤니티 등 주거공간의 질적 수준을 높이고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4월 오픈 예정인 ‘김제 검산 예다음’ 역시 그동안 지역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특화설계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춰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9개동, 중대형 84~106㎡ 타입, 총 648세대로 공급되는 ‘김제 검산 예다음’은 30여년 간 다양한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성장해온 예다음의 브랜드 기술력과 품질이 집약된 단지로, 휴식공간 및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지상 공원화 아파트이다. 또한 100% 지하 주차 시스템으로 넉넉한 주차(세대당 1.53대) 공간을 설계했다.

평면 설계는 전세대 4Bay 구조로 햇빛이 들어오는 방향에 거실, 방 등 주요 생활공간이 배치돼 채광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Bay(베이)가 많을수록 전면 발코니 면적도 많아져 확장 시 사용 면적이 늘어나는 만큼 더 넓은 주거면적을 누릴 수 있으며 김제 최초 테라스(일부세대) 제공, 대형 드레스룸, 팬트리 등 최신 특화설계도 반영할 예정이다. 

고품격 커뮤니티도 눈길을 끈다. 휘트니스(GX룸), 실내골프연습장(일반 타석, 퍼팅장, 스크린 골프룸), 키즈존(대형), 다함께 돌봄센터(놀이공간), 국공립 어린이집, 도서관, 카페테리아 등이 예정되어 있어 바쁜 일상 속 멀리 가지 않고도 쉽게 운동과 취미, 학습생활 등을 할 수 있다.

‘김제 검산 예다음’은 김제 내 최고의 입지에 들어서는 만큼 단지 주변에서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입지여건까지 갖췄다.

먼저 단지 인근에 김제동초, 검산초, 김제중, 금성중, 김제중앙중, 김제여고, 김제농생명마이스터고 등이 있으며 홈플러스 김제점, 스타벅스 김제DT점, 검산동 행정복지센터, 각종 은행 및 병의원 등 편의시설 이용이 쉽고 요촌어린이공원, 김제시민운동장, 수원지 등 쾌적하고 풍부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여건 또한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콩쥐팥쥐로, 풍요로 등을 통해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며, KTX김제역, 김제종합버스터미널 등이 인근에 있어 전국으로 이동이 용이한 사통팔달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게다가 새만금-전주고속도로(2025년 12월) 개통예정으로 교통호재 또한 기대해볼 만하다.

분양 관계자는 “높은 주거의 질을 원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단지의 상품성을 강화하는 추세로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내부 설계부터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모두 갖춘 단지에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다”라며 “‘김제 검산 예다음’은 중대형 특화설계, 테라스 일부세대 적용과 다채로운 커뮤니티 적용으로 수요자들에게 특히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고 밝혔다.

‘김제 검산 예다음’은 4월 주택전시관 오픈 예정이며, 분양 관련 자세한 정보는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im3956@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