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뉴진스, 하이브 vs 민희진 갈등에도 건재…가장 많이 본 영상 3위
라이프| 2024-04-27 10:46
뉴진스 뮤직비디오 '버블검' [어도어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모회사 하이브와 소속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를 둘러싼 갈등이 쉽사리 가라안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뉴진스의 건재가 증명됐다.

27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27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뉴진스 신곡 중 ‘버블 검(Bubble Gum)’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곡은 내달 24일 정식 발매되는 새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의 수록곡 중 하나다.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10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400만 회를 넘어 유튜브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3위에 올랐다. 특히, 캐나다(1위), 영국(2위), 미국(3위), 호주(4위), 브라질(7위) 등 여러 국가/지역에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올랐다.

뉴진스 뮤직비디오 '버블검' [어도어 제공]

뉴진스 뮤직비디오 '버블검' [어도어 제공]

뉴진스 뮤직비디오 '버블검' [어도어 제공]

‘버블 검’ 뮤직비디오는 “오늘은 내가 비눗방울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줄게”라고 말하는 혜인의 티없는 얼굴이 비치며 시작된다. 이내 비디오 테이프가 재생되고, 캠코더로 찍은 듯한 아련한 감성의 영상미가 아날로그 향수를 불러온다.

뮤직비디오에 흘러나오는 ‘버블 검’ 노래는 아직 음원으로 발표되지 않았음에도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심플한 드럼 패턴에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더해진 이 노래는 앞서 일본 후지TV의 아침 방송 프로그램 ‘메지마시 8’ 테마송과 일본 샴푸 광고 CM송으로 일부 활용됐다.

she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