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벤처
바디프랜드, 케겔 운동 도와주는 마사지체어 ‘카르나’ 출시
뉴스종합| 2024-04-29 09:49
바디프랜드 신제품 '카르나'[바디프랜드 제공]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케겔 운동을 도와주는 안마의자 ‘카르나’를 29일 공개한다.

골반저근은 방광, 장 등 장기를 지지하고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골반저근부가 수축, 이완함으로써 원활한 배변활동을 유도하는데 도움을 주는데, 이 근력을 자극하는 대표적인 운동이 바로 ‘케겔 운동’이다.

신제품 ‘카르나’는 바디프랜드 제품 중 최초로 골반저근부 진동파장 신기술이 적용돼 요도괄약근을 자극한다. 착석부에 웨이브 마사지 모듈로 이용자의 골반저근 부위에 직접 진동을 전달해 자극을 주기 때문에 골반 근육에 효과적인 케겔 운동을 유도한다.

또한 진동과 함께 좌석부에서 에어백이 팽창, 회음부 부위를 포함한 속근육이 이완되는 느낌을 주어 좌식생활이 많은 현대인들의 건강에 좋다. 골반저근운동을 유도한다는 점에서 여성 및 갱년기에 접어든 연령대의 건강관리에 특히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카르나는 신체 사이즈 차이와 상관없이 정확한 위치에 마사지를 받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체구나 키에 구애받지 않고 모두가 편안할 수 있는 폼팩터를 개발하기 위해 자체 테스트를 진행, 최소 155㎝부터 최대 185㎝까지 안정감 있게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제품 크기도 자사 제품 대비 약 23% 다운사이징 했다. 사용자의 관점에서 홈 인테리어 및 가구와 어울림과 동시에 패브릭 소재를 적용함으로써 시각적으로 포근함이 느껴지도록 디자인했다. 그 밖에도 직관적인 5인치 터치형 리모컨, 블루투스 스피커, USB 연결, 12개의 안전센서를 적용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다.

온라인, 모바일 전용으로 판매되는 카르나는 네이버 쇼핑 신상위크로 단독 첫 공개될 예정이다. 내달 31일까지 론칭 기간 특별 혜택으로 렌탈시 월 렌탈료 5천원, 일시불 구매시 30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ikso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