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벤처
SK매직, 얼음과 물이 한 번에···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출시
뉴스종합| 2024-05-02 10:41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SK매직 제공]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디자인은 물론 기능과 성능을 대폭 강화한 24년 신모델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국내 최초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이 동시 출수 가능한 신개념 얼음 정수기.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24’에서 국내 정수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초소형 직수 정수기와 함께 CES혁신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기술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정수된 물을 저수조에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이 아닌 버튼을 누르는 즉시 물을 정수하는 직수형 얼음 정수기다. 냉·온·정수는 물론 얼음까지 ‘올(All)-직수 시스템’을 적용했다. 물이 흐르는 직수관부터 얼음을 얼리는 제빙봉까지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해 미세 플라스틱 등 각종 유해물질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온수 기능은 유아수, 차, 온수, 고온수(약 100도)까지 4단계로 이용 가능하다. 출수 용량도 120㎖부터 1000㎖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세분화했다. 국내 최고 제빙 성능으로 하루 최대 600개 이상의 얼음을 생산한다. 대용량 아이스룸을 탑재해 사용량이 많은 여름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정수기 스스로 위생 관리가 가능한 4중 안심케어 시스템을 적용한 자가관리형 정수기다. 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인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 가 5일마다 주기적으로 직수관에 전해수를 주입, 자동 살균한다.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를 탑재했다. 총 6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물 맛과 몸에 좋은 미네랄은 살리고, 물 속 유해한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은 완벽하게 제거해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ikso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