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벅 아메리카노가 100원’…G마켓, ‘빅스마일데이’ 사전 이벤트
뉴스종합| 2024-05-03 10:06

[G마켓 제공]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G마켓이 오는 7일부터 시작하는 자사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사전 행사를 진행하며 분위기 띄우기에 나선다.

G마켓과 옥션은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빅스마일데이 사전 프로모션 ‘기다렸어 빅스마일데이’를 개최한다. 우선, 빅스마일데이가 시작되는 7일부터 9일까지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본 행사 기간 동안 지급하는 쿠폰과는 별개로, 사전 프로모션을 통해 신청한 고객에게만 지급된다. 15% 할인쿠폰으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된다. 쿠폰은 7일 일괄 지급된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을 합쳐 총 1만명에게 지급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14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그 외에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하는 26개의 대형 브랜드 정보도 미리 공개한다.

사전 프로모션과 함께 광고 영상도 공개한다. G마켓은 빅스마일데이 광고 모델로 31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이용주, 정재형, 김민수 3인을 발탁했다. 뉴미디어 채널을 통해 3일부터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빅스마일데이를 기다리는 G마켓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빅스마일데이 광고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3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이 외, 피식대학의 유튜브 채널인 ‘피식쇼’를 통해 빅스마일데이 주요혜택을 소개하고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신규 가입 혜택을 알릴 예정이다. 피식쇼 빅스마일데이 편은 오는 5일에 공개된다.

cook@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