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롯데GRS, 결식아동에 기금 2000만원 전달
뉴스종합| 2024-05-07 09:21
롯데GRS가 희망ON 캠페인을 통해 결식 아동들의 생활 환경 지원을 위한 기금 2000만원을 서울 동작구청에 전달했다. 지난 3일 희망ON 기금 전달식에 서규영(왼쪽부터) 롯데GRS 홍보팀장과 김형엽 동작구청 복지국장이 참석했다. [롯데GRS 제공]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롯데GRS가 희망ON캠페인을 통해 결식아동을 위한 기금 2000만원을 서울 동작구청에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전달식은 지난 3일 진행됐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희망ON 캠페인은 취약·소외계층의 생활 지원을 위한 공헌 활동이다. 자사 애플리케이션 ‘롯데잇츠’의 주문 건에 매칭해 기금을 모금하고 지자체와 함께 전달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롯데GRS는 희망ON 기금을 통해 ▷결식아동의 생활 환경 개선 ▷장애아동의 재활 치료 센터 건립 기금 지원 ▷미혼 한부모 자립 지원 ▷사랑의 김장 담그기 등 다양한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GRS 관계자는 “올해에는 기부금 전달 외에도 희망ON 기금 활용한 제품 기부 등 다양한 공헌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희망ON 기금 조성의 매개체인 롯데잇츠 앱은 2023년 하반기 기준 누적 주문량은 전년 대비 50% 이상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cook@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