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힙지로에 상쾌환이 떴다” 삼양사, 팝업스토어 ‘블루 익스프레스’ 운영
뉴스종합| 2024-05-10 14:12
[삼양사 제공]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삼양사는 오는 20일까지 서울 중구 뉴스뮤지엄 을지로점에서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의 팝업스토어(임시매장) ‘블루 익스프레스(사진)’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상쾌환 블루 익스프레스는 ‘상쾌환을 선물해 마음을 전하세요’ 콘셉트로 마련됐다. 특히 ‘마음을 전하다’는 콘셉트를 강조하기 위해 4층 높이의 건물 외벽을 선물 포장지처럼 꾸몄다. 상쾌환 팝업스토어 내부는 2층 규모로 상쾌환의 대표 컬러인 ‘블루’ 색상의 소품을 배치했다.

팝업스토어 1층의 ‘오더 존’에서는 안내 데스크가 팝업스토어에 대한 소개와 참여 방법을 알려주고, ‘블루 데스크’에서 상쾌환 선물 제품 주문서를 작성해 접수처에 제출할 수 있다.

같은 층에 위치한 ‘플레이 존’에는 자동 컨베이어 벨트에 상쾌환 제품을 배치한 블루 익스프레스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오더 존’에서 방문객들이 주문한 상쾌환 제품이 선물 패키지로 만들어지는 과정을 연출했다.

‘플레이 그라운드’에서는 ▷블루 익스프레스의 ‘마음 전달’ 콘셉트를 반영한 ‘상쾌환 텔레파시’ ▷상쾌환 부스터 제로의 특징을 살린 ‘4 ZERO(제로) 저울 게임’ ▷상쾌환 부스터 제로 뚜껑을 활용한 ‘상쾌환 알까기’ 등 3가지 미니게임을 운영한다. 3가지 게임 중 2회 이상 성공하면 제로 칼로리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를 1개 추가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2층에 조성된 ‘딜리버리 존’은 방문객들이 각자 주문한 상쾌환 선물 패키지를 받고 방문 소감을 작성하는 공간이다. 각자 수령한 제품 패키지를 스티커, 스탬프 등으로 꾸밀 수 있는 ‘데코 존’과 인증샷 촬영을 위한 포토존도 운영한다.

이외에도 방문 당일 현장에서 개인정보동의서를 작성한 방문객 중 30명에 한해 상쾌환 제품을 담은 블루 패키지와 엽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상쾌환 팝업스토어 블루 익스프레스는 행사 기간 중 현장 방문하거나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mp1256@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