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용 84㎡...블록형 단독주택
현대건설은 고양시 삼송택지개발지구 블록형 단독주택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조감도)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일원에 있으며, 21개 동, 총 10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총 7개 타입)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블록형 단독주택으로 공급되는 만큼, 다양한 규제로부터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현재 국내에 거주하고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 지역과 무관하게 전국 누구나 청약 통장 필요 없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단지는 재당첨제한, 실거주의무 등 각종 제한사항에도 해당되지 않는다.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신원초, 신원중, 신원고를 모두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주변에는 공릉천, 송강이야기공원, 고관공원, 한우물숲길공원 등 다수 공원과 뉴코리아CC 골프장이 위치해 있다.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통일로IC와 통일로 진입이 용이하며, 3호선 삼송역도 가까워 서울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인근에는 GTX-A노선(연신내역 예정)이 올 하반기 중 개통을 앞두고 있다. 가구별 전용 차고가 별도로 제공된다. 전 가구는 3개 층에 다락과 테라스가 더해진 구조로 설계돼 다양한 공간을 확보했다.
내부설계로는 다용도실, 드레스룸(유상옵션)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을 확대했고, 각 층별 욕실이 구성돼 편리함을 높였다. 서영상 기자
sang@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