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웨이,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 3년 연속 선정
뉴스종합| 2024-05-24 08:50
[화웨이 제공]

[헤럴드경제=고재우 기자] 화웨이는 2024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PI) ‘고객의 소리 분산 파일 시스템 및 오브젝트 스토리지 부문’에서 3년 연속 ‘고객의 선택’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GPI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관련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무료 피어 리뷰 및 평가 플랫폼이다. ▷가트너 연구 시장으로 분류되는 매직 쿼드런트 또는 마켓 가이드 부문 ▷GPI팀 재량에 따라 평가를 위한 리서치를 발표하지 않아도 되는 GPI 지정 시장 부문 등 제품 리뷰로 구성된다.

총 10개의 공급업체가 선정된 이번 고객의 소리 보고서에서 화웨이는 아시아 태평양과 유럽 및 중동 지역의 통신, 금융, 의료, 서비스 및 제조 산업 고객으로부터 119개의 의견을 받았는데, 이는 선정 기업 중 가장 많은 리뷰를 획득한 것이다.

가트너 보고서에 따르면 화웨이의 ‘오션스토어 스케일아웃 스토리지’는 사용자 추천률 100%을 획득했다.

업계 관계자는 “당사의 로컬 데이터 센터 프로젝트인 디지털 오일필드 기반을 위해 화웨이 오션스토어 스케일아웃 스토리지를 사용했다”며 “오션스토어 스케일아웃 스토리지의 쉬운 배포, 빠른 확장 및 업그레이드, 그리고 다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와 호환성 덕분에 데이터베이스 및 앱 성능이 향상됐다”고 전했다.

위안 위안 화웨이 스케일아웃 스토리지 도메인 사장은 “화웨이 오션스토어 스케일아웃 스토리지의 종합적인 경쟁력, 대규모 상용화 성숙도, AS 품질에 대한 전 세계 고객들의 인정과 신뢰를 입증하는 결과”라며 “향후 모든 사용자가 보다 유연하고 친환경적이며 접근성이 뛰어난 데이터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ko@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