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르노코리아, 6월 한 달간 에어컨 부품 특별 정비 할인
뉴스종합| 2024-06-04 08:15
르코코리아 ‘여름맞이 마이카 건강검진 캠페인’ 안내 이미지. [르노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르노코리아가 6월 한 달간 ‘여름맞이 마이카 건강검진 캠페인’을 실시하며 에어컨 부품 특별 정비 할인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정비 할인 캠페인을 통해 최근 새롭게 선보인 에어컨필터 ‘PM 0.3 프리미엄 필터’ 30% 할인 및 에어컨 콘덴서 및 컴프레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콘덴서와 컴프레서를 함께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정비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출고일자 기준연도가 2017년 이전인 차량 보유 고객 중 ‘마이 르노’ 앱 회원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교체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신제품 ‘PM 0.3 프리미엄 필터’는 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 여과할 수 있는 고성능 차량용 에어컨 필터다.

에어컨 콘덴서는 차량 앞 그릴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 손상 위험이 높고 먼지, 이물질에 쉽게 노출된다. 때문에 여름을 대비해 에어컨 냉매를 충전하기 전 냉매 누출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고, 정기적으로 정비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차량용 에어컨 컴프레서는 ‘에어컨의 심장’이라 불리는 만큼 고장이 발생할 경우 냉매 압축효율이 떨어져 에어컨 성능과 연비 저하를 초래한다. 여기에 더해 엔진에 장착돼 고열 및 진동에 노출되는 만큼 주기적이고 섬세한 관리가 필요하다.

김명주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 담당 수석매니저는 “올여름은 많은 강수량과 함께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차량용 에어컨의 세밀한 정비가 중요하다”며, “많은 고객이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 방문하셔서 원활한 여름 대비를 위해 마련된 특별 혜택과 오랜 기간 르노코리아를 아껴주신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likehyo85@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