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클럽메드, 발리 등 인기리조트 4곳 여름휴가 프로모션
라이프| 2024-06-18 08:13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인기 리조트 4곳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 5일까지 예약 가능한 ‘Last Minute Sale’ 프로모션은 ▷몰디브 카니 ▷발리 ▷빈탄 아일랜드 ▷이시가키 카비라 등 클럽메드의 여름휴가 인기 리조트를 3박 이상 예약할 경우 최대 10%까지 할인이 적용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여행 기간은 10월 31일까지로, 이번 여름휴가뿐 아니라 다가오는 추석 연휴까지 미리 계획할 수 있다.

클럽메드 라스트 미닛 세일즈 이미지

더불어 ‘클럽메드 푸켓X대한항공’ 프로모션도 오는 6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수요일 출발(4박), 목요일 출발(3박) 대한항공 항공편을 예약하면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행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다.

여름휴가 시즌에 특별한 계획 없이도 보람 있는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이번 클럽메드 프로모션이 제격이다. 클럽메드는 객실은 물론 전체 일정에서 식사, 음료, 주류, 액티비티, 현지 교통편 등이 모두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선택이나 추가 비용의 스트레스 없이 자유롭게 먹고, 놀고, 마시는 온 가족이 행복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푸켓 [클럽메드 제공]

특히, 연령별로 운영되는 키즈클럽이 있어서 부모들도 자신만의 시간을 즐기는 게 가능하다. 스노클링, 카약, 윈드서핑 등 온갖 해양스포츠부터 요가, 골프, 테니스, 서커스, 양궁, 스파 등등 취향 따라 즐길 거리가 무궁무진하다. 아이들은 사회적 능력 발달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창의력, 협동심, 용기, 공감 능력, 자신감 등을 키우고, 전 세계에서 온 친구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최근 클럽메드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리노베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푸켓의 경우 객실 이외에도 수영장과 라운지 등을 새단장했으며, 발리는 레스토랑 및 다이닝 공간을 업그레이드했다. 지난 12월 일본 홋카이도에 오픈한 스키 리조트 키로로 그랜드는 오는 6월말 여름 시즌에 맞춰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겨울과 다르게 푸른 자연 속에서 노르딕 워킹, 마운틴보드, 산악자전거, 래프팅, 야외 요가 등 다채로운 모험을 즐긴다.

abc@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