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벤처
세라젬,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출시
뉴스종합| 2024-06-18 11:31
세라젬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세라젬 제공]

세라젬은 집에서 전문적인 피부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는 고주파, 초음파 등 피부 건강을 위한 4가지 전문 기술을 탑재, 하나의 기기로 탄력, 각질 관리 등 폭넓은 스킨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대형 터치 스크린으로 케어 프로그램을 쉽게 따라할 수 있으며 유선 방식을 채용해 고출력을 구현했다.

구체적으로 ▷각질 케어와 성분 흡수에 특화된 토닝샷 ▷피부 탄력을 위한 퍼밍샷 ▷페이스 라인을 정리해주는 실키샷 ▷피부 진정과 수분 손실 방지를 돕는 카밍샷 등의 기술을 적용했다.

각 기능별로 개별 핸드피스를 도입하고 피부에 직접 접촉하는 헤드부는 괄사형, 돌출형 등 기능에 특화된 디자인도 더했다.

아크포레이션(Arc-Poration) 기술을 활용한 토닝샷은 순간 전압을 통해 피부에 미세한 홀과 흡수 통로를 일시적으로 형성하며 각질을 케어하고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전달하도록 돕는다. 퍼밍샷은 고주파, 실키샷은 미세한 전류를 통해 각각 탄력과 피부결 정돈을 촉진한다. 카밍샷은 물방울 리프팅 시술에 적용되는 듀얼 초음파 기술이다.

피부 타입과 상태에 따라 퍼스널·프로페셔널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영상 기반의 매뉴얼을 제공해 사용자 경험을 강화했다.

아울러 기능과 사용하는 핸드피스가 불일치하는 등 이상이 있을 경우 LED 알람 등 안전성을 위한 기능도 갖췄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는 전국 130여 개 웰카페 등 오프라인 매장과 셀루닉 공식몰을 통해 체험·구매할 수 있다. 세라젬은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셀루닉 공식몰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셀루닉X오셀라스 스파’ 화장품 7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일상 공간에서도 전문적인 수준의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멀티 케어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4가지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터치스크린 등 편의성도 대폭 강화된 만큼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김상수 기자

dlcw@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