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상, LG유플러스와 외식업주 돕는다…“식자재 75만원 할인”
뉴스종합| 2024-07-09 10:27
[대상 제공]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대상의 식자재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1년간 LG유플러스의 ‘U+사장님광장’과 제휴를 맺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대상 베스트온과 LG유플러스의 매장경영 지원 플랫폼 ‘U+사장님광장’의 고객인 외식업주의 원가 절감 및 식재료 부담을 낮추기 위해 기획했다. 대상 베스트온은 ‘U+사장님광장’을 이용하는 외식업주에게 연간 75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베스트온 홈페이지 신규가입 또는 로그인 후 ‘U+사장님광장’ 가입인증번호와 사업자 번호를 입력해 인증하면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20% 쿠폰 3장을 발급한다. 또 매월 1일마다 8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쿠폰 4장도 지급한다.

김치・조미료・냉동야채・소스류 등 외식업 필수 제품과 인기 상품을 엄선한 인기 식자재 10여 종은 특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제휴 첫 달에는 ‘청정원 고소한마요네즈’, ‘베스트코 왕새우튀김’, ‘하우촌삼계탕’ 등 10종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동근 대상 BO사업팀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식자재 원가절감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외식업주들과의 상생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