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울드래곤시티, 키즈 클래스 연다…“여름방학 가족 고객 공략”
뉴스종합| 2024-07-10 09:14
서울드래곤시티 랑데부홀.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8월 11일까지 가족 고객 맞춤형 패키지(FUN-TASTIC SDC KIDS CLASS)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패키지는 객실 1박, 키즈 클래스 입장권 3종, 드라코 비치백・비치 타월로 구성했다. 키즈 클래스는 쿠킹 클래스, 영어 동화 클래스, 아트 클래스까지 3종으로 준비했다. 쿠킹 클래스에는 서울드래곤시티 셰프가, 영어 동화 클래스와 아트 클래스에도 각각 원어민 강사와 전문 강사가 참여한다.

키즈 클래스는 그랜드 머큐어 2층 랑데부홀에 위치한 러닝 존(Learning Zone)에서 3시간에 걸쳐 이뤄진다. 근처 액티비티 존(Activity Zone)에는 볼풀장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가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에서 운영한다. 노보텔 기준 36만83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및 헤이키도 웹사이트에서 패키지를 구매한 후 유선으로 키즈 클래스를 예약하면 된다. 패키지는 8월 10일까지 판매한다. 이달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투숙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앞으로도 서울드래곤시티를 단순한 숙박 공간이 아닌 여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밀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캐릭터인 시나모롤로 장식한 테마룸을 10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이외에도 시나모롤 캐릭터를 이용한 디저트도 출시할 계획이다.

서울드래곤시티 키즈 클래스 포스터.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kimstar@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