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포드코리아, 8월까지 여름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시행
뉴스종합| 2024-07-18 08:53
포드·링컨 특별 서비스 캠페인 홍보 이미지.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계절 변화에 따른 차량 특별 점검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2024 포드·링컨 여름 특별 서비스 캠페인’은 오는 22일부터 8월 30일까지 6주간 전국 31개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 및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서비스센터 내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점검 서비스와 함께 여름철 수요가 많은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시 부품 20% 할인, 사고차량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50㎞ 이내) 등 고객에게 필요한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또한, 이번 캠페인이 한국타이어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만큼 한국타이어로 교체 시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차량 점검을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 후 유상수리를 받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예약해 차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돕는 포드·링컨 온라인서비스예약시스템(OSB)을 통해 차량을 입고 및 수리받는 고객에게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여름 시즌 맞이 경품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근수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상무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야외 활동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을 맞이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체계적인 차량 점검과 특별 혜택을 통해 시원하고 안전한 드라이빙 라이프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likehyo85@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