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 ‘202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부동산| 2024-07-25 08:01

인천 IFEZ 기업 종사자 인증하면 '202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티켓 증정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 홈페이지를 통해, 7월 25일(목)까지 신청 가능

 

현대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가 '2024 인천 펜타포트 페스티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올해로 19회를 맞는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은 내달 2∼4일 인천 연수구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다.

현대건설은 행사에 참여하는 아티스트와 협업한 '2024 힐스테이트 브랜드 필름'을 행사 기간 최초로 공개하고, 행사장에서는 고객을 위한 휴식 공간과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하반기 현대건설이 분양을 예정하고 있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에서도 ‘202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단지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IFEZ 입주 기업 종사자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202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7월 25일(목) 오후 5시까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7월 26일(금)에 홈페이지 및 개별 SMS로 당첨자 발표 예정이다.

한편,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를 하반기 중 분양할 예정이다. 송도 랜드마크시티 내 최대 규모인 약 5,000세대의 힐스테이트 브랜드타운 중 5번 째 단지인 데다, 일부 세대는 워터프론트, 서해바다, 시티뷰 영구 조망이 가능한 입지를 갖췄으며, 워터프론트 인접 단지 중 테라스 세대가 가장 많이 설계된 혁신 설계 적용 단지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실제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는 송도 랜드마크시티에서도 우수한 입지에 들어선다. 송도 랜드마크시티의 핵심시설인 워터프론트 호수와 맞닿아 있으며, 랜드마크시티 3호 수변공원 이용이 편리하다. 여기에 인근 서해바다 해안가에는 총 면적 26만3,000㎡, 총 길이 4.2㎞의 랜드마크시티 1호 수변공원, 송도달빛축제공원, 송도센트럴파크를 비롯해 골프장인 잭니클라우스GC 등도 있어 쾌적한 주거 생활이 가능하다.

교통 환경도 좋다. 단지와 차량 10분 거리 이내에는 인천지하철 1호선 ‘송도달빛축제공원역’, ‘인천대입구역’(GTX-B 예정), ‘센트럴파크역’ 등이 위치해 있고, 아암대로, 인천대로를 통한 경인고속도로는 물론 제2경인고속도로와 제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쉽다.

교육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 도보권에는 현송 초·중교가 위치해 있으며, 향후 복합문화도서관이 예정되어 있어 교육 비전 또한 우수하다. 여기에 명품 글로벌 학교인 채드윅 국제학교, 과학예술 영재학교를 비롯해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 연세대학교 국제컴퍼스, 인천가톨릭대학교 등도 가깝다.

생활 인프라도 뛰어나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코스트코, NC큐브커낼워크, 롯데마트(송도점), 홈플러스(송도점) 등 대형쇼핑센터가 가까이 위치해 있다. 또한, 이랜드몰(예정), 롯데몰 송도(예정), 송도 세브란스 병원(2026년 예정)도 들어설 예정으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하반기 분양을 앞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는 워터프론트 호수와 맞닿은 송도 랜드마크시티 핵심입지에 위치해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는 데다, 다양한 개발호재가 예고돼 있어 입주 후가 더 기대되는 단지”라며 “특히 랜드마크시티에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가 약 5,000세대가 조성되기 때문에 브랜드타운 프리미엄으로 지역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kim3956@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