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제공] |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WMC(더블유엠씨)’는 걸밴드 ‘QWER’의 히나와 함께한 ‘WMC x QWER HINA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발매하고 26일 오후 8시 ‘무신사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WMC는 ‘우리 모두 매 순간을 소중히(We Make it Count)’라는 의미의 브랜드명처럼 소중한 일상의 순간과 함께하는 편안하면서 트렌디한 캐주얼웨어를 제안한다.
무신사 한정으로 판매되는 ‘WMC x QWER HINA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히나가 직접 디자인한 스케치에 WMC만의 캐주얼한 그래픽을 담았으며, 티셔츠 4종, 모자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26일 오후 8시에는 ‘무신사 라이브’를 진행,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브 중에만 10% 추가 할인 쿠폰을 발행하고,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WMC 코인로고 볼캡’을 선물한다. 라이브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WMC 호텔 키링’을, 콜라보레이션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WMC x QWER 히나 스티커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WMC 관계자는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캐주얼웨어를 선보이는 WMC와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부터 뮤지션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아티스트 QWER 히나가 함께 만든 독보적인 감성의 아이템들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세정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