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폴스타, ‘폴스타 2’ 고객 대상 고전압 배터리 무상 점검 서비스
뉴스종합| 2024-08-30 19:07
폴스타가 정부의 전기차 안전 권고 지침에 적극 부응하고, 고객들의 불안감 해소 및 신뢰 구축을 위해 폴스타 2 고객을 대상으로 ‘고전압 배터리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폴스타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스웨덴의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폴스타 2 고객을 대상으로 ‘고전압 배터리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폴스타코리아 관계자는 “정부의 전기차 안전 권고 지침에 적극 부응하고, 고객들의 불안감 해소 및 신뢰 구축을 위해 자발적인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무상 점검 대상 차종은 2022년 1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판매된 모든 폴스타 2 차량이며, 무상 점검 항목은 고전압 배터리 셀의 ▷전압 및 온도 편차 측정 ▷열관리 및 냉각 시스템 ▷고전압 케이블 손상 점검 ▷고장 코드(DTC, Diagnostic Trouble Code) 체크 ▷배터리 팩 하부 손상 점검 ▷최신 소프트웨어 체크 등 총 16가지이다.

무상 점검 기간은 내년 3월까지이며, 가까운 폴스타 서비스 포인트(전국 38곳의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한편, 폴스타코리아는 5년 또는 10만㎞의 일반 부품 보증과 8년 또는 16만㎞ 고전압 배터리 보증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보증 수리 시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likehyo85@heraldcorp.com

랭킹뉴스